결국, 아이언 맨 2는 그것이 무엇인지 … 속편, 비록 꽤 기원에 살고… 아이언 맨 2 여전히 좋은 영화이지만, 나는 그것이 bec 드문 속편이 아니라고보고 슬프다 … 아이언맨과 마찬가지로, 이 영화의 군사 자금은 단지 잘못된 정치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이제 전 세계가 장갑을 낀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으로서의 이중 생활을 알고 있는 가운데, 억만장자 발명가 토니 스타크는 정부, 언론, 대중의 압박에 직면해 자신의 기술을 군대와 공유해야 합니다. 그의 발명품을 놓아 두지 않으려는 스탁은 페퍼 포츠, 제임스 “로디” 로즈와 함께 새로운 동맹을 맺고 강력한 적들과 맞서야 합니다. 익명 아이언 맨에 의해 작성 2 MCU에서 다른 제품에 의해 능가 될 것, 특히 처음 두 선장 Am… 그것은 조금 지저분하고 원본과 거의 동등하지 않지만 여전히 허용 가능한 se입니다 … 속편은 “지금 어디로 가야할지”라는 수수께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시각 효과는 특히 모나코 그라드 프릭스 장면에서 기억에 남습니다. 적당한 양, 하지만… 토니 스타크의 세계가 만다린이라는 강력한 테러리스트에 의해 찢어질 때, 그는 재건과 보복의 오디세이를 시작합니다.

팬과 이민자 모두에게 제공하는 대활약하는 슈퍼 히어로 스펙터클. 존 파브로는 이 영화에서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미키 루크의 멋진 공연이 있는 매끄러운 슈퍼 히어로 영화입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그것은 첫 번째 를 위로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것은 지금까지 만든 최고의 슈퍼 히어로 영화 중 하나에 좋은 속편. 스칼렛 요한슨은 섹시하고 교활한 에이전트 나타샤 로마노프로 그녀의 역할을 수행, 기네스 팰트로는 페퍼 포츠로 괜찮습니다. 샘 록웰은 토니 스타크의 경쟁자를 연기하고, 그것에 꽤 좋은 일을한다. 이 영화에서 내가 가진 유일한 문제는 너무 많은 것들이 124 분에 장착되었다는 것입니다. 나는 영화가 스릴을 위한 롤러 코스터 타기를 의미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조금 더 캐릭터 개발은 확실히 영화에 도움이되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새뮤얼 L. 잭슨 ans 요한슨의 캐릭터는 과소 평가된다. 또한, 결말은 조금 혼란스럽고 예측 가능했다. 뭔가 그냥 그것에 대해 제대로 느끼지 않았다. 모두 모두, 존 파브로는 팬보이를 기쁘게하고 비평가를 만족시킬 영화를 만들었습니다.